안녕하세요!
NO.1 국내 뷰티 트렌드 분석툴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렌디어입니다!
오늘은 중국 시장에서 매출이 돋보인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저커머스 대시보드를 통해 부석된 중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타오바오에서
매출 가장 높은 한국 매스 화장품 브랜드 (평균가격 100위 미만) TOP 9 입니다.
중국 화장품 시장 한국 브랜드 TOP 9 매출 실적
티몰/타오바오 매스 메이크업 총차트의 3위를 차지한 UNNY는 전년대비 +129% 플러스 성장했고,
9위를 차지한 3CE는 전년대비 +12%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티몰/타오바오의 컬러 메이크업 매스 시장의 한국 브랜드 순위를 보면
UNNY의 매출이 다른 브랜드들과 큰 차이를 보이며 앞장서고 있습니다.
2위는 3CE가, 그 다음에는 ROMAND > Babrea > 투쿨포스쿨 > AKF 등의 순입니다.
전년 대비 약+0.1%의 성장률을 보인 중국 매스 메이크업 시장속
주목할 만한 뷰티 카테고리 트렌드도 있습니다.
관련하여 다음글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뷰티 트렌드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Global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렌디어] 화장품 마케팅: 소셜 이커머스 플랫폼 샤오홍슈 알아보기 (0) | 2022.03.18 |
---|---|
[트렌디어] 중국 메이크업 시장 세부 카테고리별 트렌드 (0) | 2022.03.17 |
[트렌디어] 메이크업 트렌드, 매스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TOP 20 (0) | 2022.03.17 |
[트렌디어] 중국 스킨케어 시장 트렌드, 에센스편 (0) | 2022.03.16 |
[트렌디어] 200% 이상 고성장한 파운데이션 브랜드 (0) | 2022.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