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lobal Trend

[트렌디어] 해외시장에서 급성장 중인 인디 화장품 브랜드

안녕하세요!

NO.1 국내 뷰티 트렌드 분석툴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렌디어입니다!

 

오늘은 해외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한국 인디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립니다.

날이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중국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보였던 한국 인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속에 매출 급상승 중인 한국 부랜드 TOP 6 살펴보겠습니다! 

중국시장 매출 급상승 K-브랜드 TOP6  

 

이들의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바로 "가격" 입니다.

 

최근 글로벌 뷰티 트렌드 중 하나는 공정한 가격의 고퀄리티를 추구하며

접근성을 높이는 "뷰티의 민주화" 입니다.

이러한 흐름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글로벌 Z세대들을 사로잡은

컬트 브랜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 더 잉키 리스트 (The INKEY List) 등이 있죠.

 

라이징하고 있는 한국 브랜드 역시 이러한 흐름과 연관되어 보입니다.

라이징 K뷰티 브랜드의 평균가격은 100위안 미만 (약 2만원 미만) 의 제품들입니다.

라이징 브랜드 공통점: 가격!

 

티몰/타오바오의 한국 뷰티 브랜드 83개의 평균가격은 113.8위안인데요.

이들 뷰티 브랜드들은 한국 브랜드의 전체 평균가격보다 훨씬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K뷰티 스몰 브랜드! 💪🏻

이들의 활약이 계속 이어질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

 

더 많은 뷰티 트렌드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http://measurecommerce.ai/ko/trendier